HOME   진리와 함께   미션신조   양서번역   참고자료   말세적 현상   기독교 교리   은혜의 찬송곡     www.voamonline.com



      하늘에서 금가루(Gold Dust) 내렸다는 의미           신광철 목사     July,  2019


      감람산에서 제자들이 예수님께 질문했다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이 때 예수님은 여러가지 나타날 징조들에 관하여 말씀하신 후,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서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라도 미혹하게 하리라"고 하셨다(마24:3-24).   지금이 바로 그 세상 마지막 때이므로 우리들은 예수님이 예언하신 그 내용들을 실감있게 목격하고 있다.   하나님이 택하신 백성이라도 미혹 할수만 있으면 미혹하려는 그 사탄의 역사하늘에서 내렸다는 "금가루(Gold Dust)" 사건들이며,  이것이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큰 표적과 기사(great signs and wonders)"라고 떠들어댄다.   이런 현상들이 지금 세계 각처에서  소위, 캐리스마틱, 오순절, 신사도운동에 가담하는 교회나 이단 사이비 등지에서 일어나고 있는 중이다.  

      한 가지 예를 들어본다면,  "하나님의 영광(The Glory of God)"이라는 표제를 내 걸고, 하나님 왕국의 사절단(The Embassy of the Kingdom of God)임을 자처하는 프로리다주, Fort Lauderdale의 엔젤 파자르도(Angel Fajardo) 목사는 2009년 5월 10일 예배시간, 이사야 60장 2절 "보라 어둠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의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라는 구절을 낭독하고 예배를 시작했는데, 갑자기 기적이 일어났다고 한다.   예배 참석자들에게 눈에 보이는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났는데,  하나님이 금가루다이아몬드를 저들 손바닥에 주셨다는 것이다. (참고:   The Glory of God I-rains gold dust and diamonds in church )

      파자르도(Fajardo) 목사는 신사도 말도나도(Guillermo Maldonado) 목사를 통해서 임파테이션(impartation) 받아 목사가 되었으므로 Maldonado 목사를 자신의 영적 아버지라고 한다.   신사도 운동에서 말하는 "임파테이션"은 단순히 기존 기독교에서 시행하는 "안수"와는 성격이 다르다.   쉽게 말해서 신사도가 받은 특별한 영적 DNA를 다른 사람에게 이식 시켜서 동일한 영적 DNA를 가지게 하는 것이다.   성경적 입장에서 보면, 그들은 성령으로 안수받는 것이 아니라, 다른 영(즉 신사도의 영)으로 안수 받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의 성령의 감화 감동으로 주어진 성경말씀(딤후 3:16)의 계시를 무시하고, 자신들이 직접받는 계시를 통해서 활동하기 때문에 그들에게는 하나님의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는 것이 아니고,  다른 영(고후 11:4)에 의해서 움직이고 있다.   성경은 분명히 경고하기를  기록된 성경말씀에 더 보태지도 말고,  빼지도 말라고 하였다(계22: 18-19).

      파자르도(Fajardo) 목사의 영적 아버지, 말도나도(Guillermo Maldonado) 목사는 PublishersWeekly와의 인터뷰에서, 어느날 기도하는 중에 예수님이 나타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이 시대에 나의 초 능력을 나타내려고 너를 불렀노라(I have called you to bring my supernatural power to this generation)" 라고 하여,  1996년 12명의 멤버와 함께 그 능력의 사역을 시작했다고 한다 (Talks with Guillermo Maldonado, PublishersWeekly, Jan 8, 2015).   그는 TBN, DayStar, The Church Channel과 같은 TV매체를 통해서 그의 "초자연적 현실(The Supernatural Now)" 사역을 통하여 큰 표적과 기사를 방영해오며 많은 사람들을 미혹했다.   그 초자연적 기적에 "금가루(Gold Dust)" 현상이 적지 않게 나타나고 있는데, 이것은 예수님이 예고하신 대로 거짓 선지자들성령이 아닌 미혹의 영(다른 영 - 고후11:4)을 받아 성경의 예언을 성취하고 있는 중이다.

      성경에서 "금가루(Gold Dust)"에 관하여 언급한 곳은 오직 한 곳 뿐이다.   모세가 시내산에 올라가 없는 동안 지루하게 기다리던 이스라엘 백성이 "금송아지 우상(Gold Calf Idol)" 을 만들어놓고, 그 우상이 하나님 대신 자기들을 인도할 신(god)이라며 축제를 벌이고 있었다.   이 광경을 목격한 모세는 크게 노하여 그 우상을 불에 태워 가루로 만들고 물에 뿌린 후 백성들이 그 물을 마시게 하였다(출32:19-24).   "금송아지 우상"을 불에 태워 찧고 가루로 만들 때  "티끌같이(as dust, 먼지같이) 가늘게 갈았다" 라고 했다(신9:21).   다시 말하자면 이스라엘 백성들이 만든 "금송아지 우상(Gold Calf Idol)" "금가루(Gold Dust)" 로 만든 것인데,  이것은 하나님의 분노와 저주의 상징(sign) 이다.

      그러므로 성경에서 유일하게 한 곳에서만 보여주는 이  "금가루(Gold Dust)" 는  소위,  캐리스마틱, 오순절, 신사도운동에 가담하는 교회나 이단 사이비에서 말하는 것처럼 하나님의 영광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저주를 보여주는 것이다 (water that brings a curse - 민5:17-18).   사탄이 이스라엘 백성을 미혹하여 우상숭배에 빠지게 하였고,  그래서 하나님을 배반한 이스라엘 백성은 사탄에게 속은 결과로 저주의 금가루 물을 마시게 된 것이다.   사탄은 지금 거짓 표적과 기적으로 사람들을 속이며 이 저주의 금가루를 무지한 사람들의 손 바닥이나 입 속에 받게하고 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상 끝날에는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서 큰 표적과 기사" 를 보여주면서 속이고 미혹한다고 하셨으니,  애굽의 술사들이 모세를 대항해서 지팡이로 뱀을 만들고, 호수의 물을 피가되게한 것처럼 마지막 때의 거짓 선지자들도 기적을 당연히 행한다.   욥의 생명만 건드리지 말고 네 마음대로 해보라고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하신 것처럼(욥2:6),  세상 끝날에는 하나님이 사탄의 영으로 하여금 미혹하도록 허락하신다고 본다.   미혹의 영이 속이고 미혹하기 위해서 기적을 행하는 것은 조금도 이상한 것이 아니다.   사도 바울도 증거하기를 "악한 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표적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라고 하였다 (살후2:9-10).   미혹의 영모든 능력을 행한다.   또 여기서 "거짓 기적"이라고 한 것은 "가짜 기적",  또는 "속이는 기적"이라는 뜻이다.   거짓 선지자들이 거짓으로 사람들을 속이는 것은 그들이 거짓의 아비인 사탄의 하수인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도 요한은 다음과 같이 경고하였다.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니라"


      세상 끝날에 미혹의 영을 분별하기 위해서는 겉으로 나타나는 표적이나 기적을 보아서는 안된다.   왜냐하면 표적(sign)은 악한 세대가 요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유대인의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이 예수님께 표적 보여주기를 요청했을 때 예수님은 대답하시기를, "악하고 음란한 세대가 표적(sign)을 구하나 요나의 표적 밖에는 보일 표적이 없느니라"고 하셨다(마12:39).   마지막 때에 보여줄 표적"예수님의 십자가 죽으심과 부활"뿐이다.   이 역사적 사실을 확실히 믿는 크리스챤만이 반석위에 신앙의 집을 세우는 자가 될 것이다.   그러므로 사도 바울은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하였노라"고 하였다(고전2:2).   그래서 사도 바울은 어디를 가든지 그가 전하는 복음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죽으심과 부활에 관한 것이었다.   베뢰아 사람들은 이 복음이 정말 그런가 알아보기 위해서 성경을 열심히 읽다가 깨닫고 믿는 사람이 많아졌다고 성경은 증거한다(행17:11-12).  

      우리가 어떤 성경적 의문을 가질 때 베뢰아 사람들처럼 하나님의 말씀에서 해답을 얻는 줄 알고 열심히 기도하면서 말씀에 집착하면  하나님의 성령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성령의 조명의 빛을 우리 마음 속에 비추어 주신다(고후4:6).   그러므로 어떤 기적을 눈으로 보고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만드신 자연 만물에서 "하나님의 영원하신 능력과 그의 신성"을 분명히 알게 된다(롬1:2).   예수님께서 단언하시기를 악하고 음란한 세대에 보여줄 표적(sign)요나의 표적 밖에 없다고 하셨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거짓 선지자들이 속이는 것처럼 "금가루를 통해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하시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손 바닥에 "금가루(Gold Dust)"를 받아 보는 사람은 사탄에게 속아서 하나님의 저주를 보고 있는 것이다.  

      참 성도다윗처럼 하나님이 창조하신 피조세계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목격한다.   "하늘이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고 궁창이 그 손으로 하신 일을 나타내는도다" (시19:1).   스웨덴의 칼 보베르그(C. G. Boverg, 1885) 목사는 다윗처럼 하나님의 피조세계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발견하며 다음과 같이 찬양했다.  

                            주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내 마음 속에 그리어볼 때 
                            하늘의 별 울려퍼지는 뇌성, 주님의 권능 우주에 찼네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내 영혼이 찬양하네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내 영혼이 찬양하네



<보이스>

^ RETURN TO TOP ^